GAME ENGINE/언리얼엔진

언리얼 생기초로 찐 시작(UE4) <Hello world 출력하기>

혀니리리 2023. 5. 16. 13:16
728x90

Unreal C++ 01_log print - YouTube

C++ new 프로젝트로 생성 후

C++ 클래스 내에 MyTestActor라는 Actor C++ 클래스를 만들면 cpp, h파일이 각각 하나씩 생성됨.

그 중 CPP파일에서

이렇게 한 줄을 입력하면

화면에 이렇게 노란색으로 글씨가 출력됨!

 

언리얼은 유니티와 달리 반드시 Ctrl + F5로 컴파일을 해야됨.

728x90

'GAME ENGINE > 언리얼엔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언리얼 시작 2  (0) 2023.05.09
언리얼 시작.  (0) 2023.05.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