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Tags
- 벡터와 리스트의 차이
- react native 타입스크립트
- 스탠실 버퍼 튜토리얼
- react native typescript navigation
- react native mac
- react native
- react
- C++
- cyworld
- html
- unity stencil buffer
- node.js
- Expo
- 스탠실 버퍼 사용
- c++ 정보은닉
- stencil buffer
- 리액트 네이티브 맥
- c++ using
- react native ios 기기 연결
- react native accessible
- 싸이월드
- react-native
- node
- 스탠실 버퍼 시작
- javascript
- CSS
- GitHub
- react native typescript
- 리액트 네이티브 설치 오류
- react native typescript navigate
Archives
- Today
- Total
혀니의 이거저거 뿌시기
언리얼 시작 2 본문
728x90

블루프린트를 더블 클릭 시 복잡한 구조들이 나오고 옆에서 z 속도같은것 바꾸면 점프 정도같은 것들 설정 가능.

Player Start Actor
이 위치를 지정하면 게임을 어디서 시작할지 정할 수 있음.
728x90
'GAME ENGINE > 언리얼엔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언리얼 생기초로 찐 시작(UE4) <Hello world 출력하기> (0) | 2023.05.16 |
---|---|
언리얼 시작. (0) | 2023.05.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