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react
- javascript
- react native typescript
- react native 타입스크립트
- C++
- CSS
- react native ios 기기 연결
- Expo
- 싸이월드
- node.js
- 리액트 네이티브 맥
- c++ using
- 벡터와 리스트의 차이
- 스탠실 버퍼 사용
- unity stencil buffer
- react native
- 스탠실 버퍼 튜토리얼
- node
- react native typescript navigate
- html
- 스탠실 버퍼 시작
- c++ 정보은닉
- cyworld
- react native typescript navigation
- react-native
- react native mac
- react native accessible
- GitHub
- stencil buffer
- 리액트 네이티브 설치 오류
Archives
- Today
- Total
혀니의 이거저거 뿌시기
진행상황 본문
728x90
9/14 화 1.메뉴얼 다른곳 성공시키기..2.안드로이드 빌드 성공시키기 1.길을 걷다가 맘에 드는 벽이 나왔을 때 팝업창 뜨고 해당 공간을 꾸미시겠습니까? yes 하면 꾸미기시작/ no하면 팝업창 종료 에서 yes는 debug.log로 대체까지.안드로이드 빌드 성공 1.카메라가 발사하는 레이저 띄우기1.키를 받았을 때 맵의 투명도 조절 2.앞으로 레이캐스트 쏴서 벽까지의 거리 계산해 일정거리 안이면 버튼 활성화 버튼 비활성화될때 팝업창도 같이 비활성화매장 근처 가면 LOG 뜰 수 있도록 collider 하나 심고 테스트 2.스크린샷 기능
728x90
'그래픽스 & 게임수학 > 메타버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 예/아니오 팝업창 만들기 (0) | 2021.09.18 |
---|---|
MAXSTVPS 이용해서 UNITY에서 개발환경 구축하기 (0) | 2021.09.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