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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면을 구성해주는 Canvas의 구조이다. 여기에서 팝업창에 해당하는 부분은
요기임. 글씨가 흐린 이유는 처음에 SetActive(false)로 되어있어야 하기 위해 보이지 않게
CheckPanel의 체크버튼을 해제시켜서이다.
얘는 Raw Image로 만들어진 아이이고 아래에 Yes,No는 Button으로 만들어진 아이이며
얘네는 모두 UI에 해당됨. 직접적인 화면을 구성하는 아이들.
이렇게 내가 아주 대충 만든 팝업 이미지를 Texture에 넣어줌
현재 시뮬레이션 화면은 요러하고 지금 testButton을 눌렀을 때 팝업창이 나오도록 하고싶음
그러려면 testButton의 onClick의 기능과
팝업 창 내의 Yes, No 의 onClick기능을 설정해주어야함. 이는
임의로 SceneManager에 만들어진 C# 파일 내에 public함수를 만들어서 이거를 끌어다 씀으로써 사용하였다.
정말정말 대충 만들었지만 play를 누르면 이런식으로 나온다.
현재는 샘플이므로 O를 누르면 콘솔창에 기록이, x를 누르면 팝업창이 꺼지는 정도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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