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혀니의 이거저거 뿌시기
게임에서의 삼각함수 활용 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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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이론] 삼각함수의 활용
definelife.tistory.com/search/%EC%82%BC%EA%B0%81 #define LIFE ZERO 인생 대 전환을 위한 기록, 프로그래밍과 IT 지식 소개 definelife.tistory.com 위의 삼각함수가 게임에서 어떻게 활용되는지 사례를 통해 알아본다. 1
definelife.tistory.com
게임수학) 게임을 만들때 삼각함수를 쓰는 예. (tistory.com)
게임수학) 게임을 만들때 삼각함수를 쓰는 예.
1. 원형 발사체. Vector2 dirVec = new Vector2(Mathf.Cos(Mathf.PI * 2 * i / roundNum) , Mathf.Sin(Mathf.PI * 2 * i / roundNum)); rigid.AddForce(dirVec.normalized * 6f, ForceMode2D.Impulse); 2. 부채꼴 모양 발사체. Vector2 dirVec = new Vector2(Mat
alpaca-code.tistory.com
1. 플레이어의 이동
(딱 가고싶은 각도 위치로 이동 가능 , 총알의 방향 설정할 때 필요)
2.원형 발사체, 부채꼴 보양 발사체 등 여러 각도 변화 요구하는 구현 가능
=> 미사일 슈팅 구현 등에 쓰일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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