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Tags
- unity stencil buffer
- c++ 정보은닉
- 리액트 네이티브 맥
- react native ios 기기 연결
- CSS
- react native
- cyworld
- react native typescript
- react native accessible
- stencil buffer
- 스탠실 버퍼 튜토리얼
- react native typescript navigation
- node.js
- GitHub
- Expo
- react native typescript navigate
- react-native
- javascript
- c++ using
- 벡터와 리스트의 차이
- 스탠실 버퍼 시작
- react
- html
- 스탠실 버퍼 사용
- node
- 싸이월드
- react native 타입스크립트
- 리액트 네이티브 설치 오류
- react native mac
- C++
Archives
- Today
- Total
혀니의 이거저거 뿌시기
함수 호출 stack frame 관련 본문
728x90
[자료구조] 스택 프레임(Stack Frame) (velog.io)
[자료구조] 스택 프레임(Stack Frame)
함수가 호출될 때 스택에 생성되는 공간인 스택 프레임 (Stack Frame)
velog.io
스택 프레임(Stack Frame)
함수가 호출될 때, 그 함수만의 스택 영역을 구분하기 위하여 생성되는 공간이다.
메모리의 스택 영역은 함수의 호출과 관계되는 지역 변수 및 매개변수가 저장되는 영역이다.
스택 영역은 함수의 호출과 함께 할당되며, 함수의 호출이 완료되면 소멸한다.
728x90
'CS > C++'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마트포인터 / 사이클 해결 방법 (1) | 2023.12.08 |
---|---|
버퍼 오버플로우 (0) | 2023.12.08 |
전방선언이 필요한 이유? (1) | 2023.12.08 |
부모클래스 소멸자를 virtual로 만들지 않으면? (1) | 2023.12.08 |
[C++]Vector와 List의 차이점 (0) | 2023.10.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