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Tags
- unity stencil buffer
- Expo
- node
- react native accessible
- stencil buffer
- c++ using
- react native
- 싸이월드
- c++ 정보은닉
- react native typescript
- cyworld
- react-native
- 벡터와 리스트의 차이
- 스탠실 버퍼 시작
- javascript
- react native mac
- react native typescript navigation
- 스탠실 버퍼 사용
- 리액트 네이티브 맥
- react native ios 기기 연결
- 리액트 네이티브 설치 오류
- react native 타입스크립트
- GitHub
- react native typescript navigate
- C++
- html
- react
- CSS
- node.js
- 스탠실 버퍼 튜토리얼
Archives
- Today
- Total
혀니의 이거저거 뿌시기
[C++]06-1.const와 관련해서 아직 못다한 이야기 본문
728x90
const int num = 10; 이렇게 변수를 상수화하듯이
const SoSimple sim(20): 객체도 상수화 가능
객체에 const선언이 붙게 되면, 객체를 대상으로는 const멤버함수만 호출이 가능.
"객체의 데이터 변경을 허용하지 않겠다!"
멤버변수에 저장된 값을 수정하지 않는 함수는 가급적 const로 선언해야... -> 안전성 확보
const와 함수 오버로딩
void SimpleFunc(){. . .}
void SimpleFunc(){. . .} const
이런 형태로도 오버로딩이 됨.
728x90
'LANG > C++' 카테고리의 다른 글
[C++]06-3.C++에서의 static (1) | 2023.05.13 |
---|---|
[C++]06-2.클래스와 함수에 대한 friend 선언 (0) | 2023.05.13 |
[C++]05-3.복사 생성자의 호출시점 (0) | 2023.05.13 |
[C++]05-2.'깊은 복사'와 '얕은 복사' (0) | 2023.05.13 |
[C++]05-1.'복사생성자'와의 첫 만남 (0) | 2023.05.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