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C/졸작관련

진행상황

혀니리리 2022. 9. 7. 12: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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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친것>
1.옷들 목 위치 대강 맞게2.메모 동반 교수님께 보내기( ~19:00)
3.유니티 웹뷰 삽입 방법 찾기 - unity 3d web browser4.코드 1차 정리
5.셔츠 material만들고 메뉴에 추가 (~3:00)6.github에 진행상황 올리기
7.큰메뉴 자동조절되도록 바꾸기8.오늘까지 수정한걸로 구글드라이브 다시 올리기
9.옷 클릭하면 가장 왼쪽으로 가도록 수정함10.입힐 수 있는거 표로 정리해서 지정
11.옷 40가지 다 만들기 (아바타에 입혀지도록)12.material만들고 게임씬에 삽입
13. 인덱스 형식 깔끔히 정리14.옷부분을 눌러야만 스크롤되는 문제 해결
15.큰 메뉴에서 옷 바꿔도 작은 메뉴에서 옷 바뀌도록16.큰 메뉴창에서는 순서 바뀌지 않도록17.1 성공 후 작은메뉴에서 개수제한 두기18.armenu 코드 정리
19.3d window메뉴에 서버 넣고 화면 전환20.'spine' 너무 조그맣게 줄어드는 문제 해결
21.멀 떄 아바타 위치 수동으로 조절 (20, 21 한번에 해결 - 문제있기 전에는 newPosition좌표에  10 minus가 되어있었음.. 대충맞췄다...)22.씬전환해서 unity로 잘 넘어가도록 수정.23.손 팔꿈치까지는..대충..ㅇㅇ .. 뻗었을때도 대충 ㅇㅇ

1.에셋정리
2.pointAnnotation.cs 코드 정리
3.setPoints.cs코드 정리
4.Controller.cs 코드 정리
5.몸통 흔들림 개선 방안 찾기 (IKcontrol 에서 코루틴으로 1차 개선)
6.IKControl.cs 코드 정리
7.목 위치 맞추기 (반팔, 맨투맨 둘 다 자연스럽도록) (맨투맨일 때 스케일 조절로 1차 해결)
8.셔츠 스케일도 맞춰야함
9.일어났을때 다리 위치 제대로 맞추기 (대충..)
10.IKControl 팔 위치 최적화 (각도 고치기) (대충 / 일정 각도까지 / 팔 뻗을때 좀더 자연스럽게 / 앞으로 뻗었을 땐 아직 안함)
11.시작하기 전에 카메라가 보이는 각도에 서주세요같은 안내문구 만들고 인식하면 시작하기
12.위치 제대로 잡히지 않을 때 아바타 아예 보이지 않도록
13.exe로 빌드했을때 제일 자연스럽게 옷크기 설정(--> 얼굴 전체가 나오게해달라고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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